본문 바로가기
이야기 하나/잡담

애플 공인 서비스센터 TUVA 아이패드2 리퍼 후기





어제 금요일 아이패드2 리퍼 신청하고 왔습니다. 

제가 다녀온곳은 천호동에 있는 TUVA 천호센터에 다녀왔습니다. 아이폰 or 아이패드는 공식 서비스 센터가 대우일렉뿐이라고만 생각했었는데, 검색하지 않았다고 한다면 그래도 조금 멀리 떨어진 잠실까지 다녀올 뻔 했네요.


방문 느낌은 대우일렉 처럼 붐비지 않고 훨씬더 친절하시더라구요. 

대우일렉 가보신분 아시겠지만, 대기하시는 분들도 많고 세번정도 다녀왔지만 거의 30-40분 이상은 대기 했었던거 같아요. 범퍼 받으러 갔을때는 도때비 시장 같은 느낌? ^^;


그런데 TUVA 는 좀 한가했었습니다. 방문했을때 2명의 대기가 있었는데, 상담하시는 남자분 두 분 모두 고객들이랑 웃으면서 얘기 하셨었고, 제 차례가 되었을때도 설치된 앱이나, 케이스 같은거 물어보시기도 하고 그러시더라구요.^^


문제가 있어서 서비스 받으러 가면 어떻게 처리 해 주시느냐가 제일 중요한데. 잘 처리해 주셔서 감사할 뿐이구요. 

빨리리퍼 받고 싶지만 주말이 껴서 좀 아쉽긴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