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인물

나의 카메라로 담아온 인물들

정리용으로 올려 봅니다.
잘 알지는 못하는 나레이터 모델들 부터 같이 학교 다니는 동생, 여행때 만난 사람 부터 예전동료까지

하드를 몇번 포맷하고, 바이러스 걸리고...이런저런 사정으로 인해서..
많은 사진이 소실되어 지금은 너무나 아쉽습니다.

아까운 추억의 한장한장이..ㅠㅜ

꽤나 여러기종의 디카가 사용되었고, 디카와 사진의 품질은 다양하지만
사진은 달라도...나의 기억속에 하나로 통일이 되는듯 합니다.

사진을 보고 있자니...계속 친구들과 함께 하며 즐거웠던 사람사람들의 표정을 담아 가고 싶네요..

연락되지 않는 사진속의 모든 친구들....보고싶다~!!
(고등학교 친구들아...너희 모습은 없지만...조만간에 모두들 담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