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동영상

내가 좋아 하는것 - 강아지편

FLV Player(10007354920070911012107.flv)

내가 좋아 하는것을 한 편의 동영상으로 만드려 했으나 시간 조절에 실패(?) 얼렁뚱땅 강아지 소개 동영상이 되어 버렸다. 지난번에 매직원 프로그램으로 만든 하이매틱E 동영상을 처음으로 만들어 봤었지만, 이번에는 포토샵으로 글자를 하나씩 만들어 가며 조금더 신경쓴(하지만 생각없이 하다보니 시간도 모자른것이 아쉽..;;) 동영상을 간단하게나마 만들어 봤는데.. 허접해도 하나의 뭔가를 만들어 냈다는 것이 약간 뿌듯한 무언가가 느껴진다.

작업을 하면서 느꼈던 것은..

  1. 기획
  2. 준비
  3. 스킬

세가지가 나에게 필요 했다.

간단한 것이기는 하지만, 생각도 없이 그냥 프로그램 띄워서 포토샵에 글 하나씩 만들고 내키는 음악 대충 선정하고 베가스에 넣을 이미지들을 찾다가 보니 시간도 빨리 가고.. 막상 끝내고 보니 음악과 글이 들어간 몇 장의 사진뿐이라는것.. 조금더 신경써서 했으면 하는 아쉬움도 한편으로 남는다.

다음에 또 뭔가를 만들어 볼까 생각이 떠오르면.. 강좌도 보면서 효과도 넣어 보고 조금은 더 생각해보고 동영상을 만들어 보려 생각중이다. 하지만 아직 '내가 좋아 하는것 - 강아지편' 도 완성을 못했으니 어떻게든 마무리 짓고 재미있는 동영상의 세계로 빠져 들고 싶다.

베가스도 그렇게 어렵지는 않고, UCC가 뭐 별건 아니니까 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