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에 사용하던 스킨을 고쳐서 조금 넓은 사진도 넣을 수 있고, 550px 의 본문도 사용 할 수 있는 스킨을 생각해 보다가 심플한 방향의 현재 모습이 되어 버렸다. 다만 아쉬운것은 950px에 맞춰진 사진에 글이 딸려 갔을때도 550px에 맞춰 진다는것..
일단 가볍게 수정만 해 본것이라 심플 스킨이 뚝딱 만들어 보기는 했지만, 계속해서 사용 할 수 있을지는 미지수..
원래 사용하던 스킨이 텍스트큐브로 업그레이드 함에 따라 익스플로러에서 이상한 모습을 보여서 잠시 대체용으로 만들어 봤는데 막상 포토블로그로 사용 할 티스토리에 적용해 보니 그닥 이쁘지는 않은것 같다.
덧붙임 : 비슷한 것일까는 모르겠지만 레이소다를 모방하여 만들려 했던 것은 아닌데 막상 만들고 보니 조금은 비슷한듯 싶다..;; 하지만 절대 모방 할 생각이 없었다.
덧붙임 2 : 블로그의 정보는 최대한 줄이고(페이징 부분도 삭제 하려 했었음), 최대한 간단하고 심플한것이 컨셉이다.
덧붙임3 : 구분부분 수정했다. 다만 아직 메타페이지의 제목 부분은 문제가 그대로 남아 있다.
.actionTrail { border-top:1px dotted #ccc; padding:7px 5px 0px 0px; clear:both; text-align: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