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팁&정보

IOS 5.1 업데이트


판올림 되어 업데이트 중입니다.
업데이트 완료 하였습니다. 



Siri 일본어 지원 부터...
몇 몇개의 기능들이 보완되고 추가가 되는데, 제일 괜찮다고 생각되는 기능의 업데이트중에 하나가 '사진 스트림에서 사진 삭제 가능' 이 제일 맘에 드는 업데이트 내용중에 하나이네요.

제일 눈에 먼저 띄는건 잠금화면이 위의 이미지처럼 바뀌어 있다는것. ^^  (카메라 사용하실때는 위로 쓸어 올리셔야 실행이 되네요..ㅋ )

폰트도 5.01 탈옥했을때 잠시 애플산돌네오고딕 으로 바꿨었는데 적용이 되어서 맘에 듭니다. 밧데리에 대한 불만은 크게 없었지만, 체감상 어떻게 변했을지 지켜봐야 되는 부분이기도 할듯 싶네요..
 
덧붙임 :
체감상일지는 모르겠지만, 유투브의 리스트나 앱스토어에서 로딩되는 아이콘 이미지가 기존의 버젼보다 좀더 빠릿빠릿해 진 느낌이 드네요. 4S야 4보다 좋았으니 느끼지 못할 부분이기도 하겠지만, 약간 더 쾌적해진 느낌이라고 해야 하나 그렇습니다. ^^ 

커뮤니티에 올라온 글들 보니 전반적으로 빨라졌다는 글들이 많이 보이는군요. 심지어 3GS 사용자 인데 아이폰 4 사용하는것 같다는 글도 봤지만, 체감상 빨라진거 같다는것은 저만의 생각은 아닌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