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팁&정보

iptime 재포장 재품 사용기















집에서 5년정도 사용하던 무선공유기가 재시작을 해 줘야 정상적으로 작동을 해서 불편하지만 한 달 정도 사용하다가 뽐뿌게시판을 통해서 iptime 재포장 재품을 구매 하였습니다. 갠적으로 제가 다녔었던 우리 회사에서도 리퍼 상품의 경우 약간의 스크레치정도 감안한다면 꽤나 저렴하게 구매 할 수 있었기 때문에 저는 리퍼상품이나 재포장 상품의 경우 좋은 인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공유기 구입후 대충이지만 살펴본 결과 제품에 눈에띄는 스크레치등은 발견 할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구입후 5년 사용했던 무선 공유기보다 무선인터넷 상태가 안좋아서 구입후 2주일 정도 테스트만 하고 a/s 를 보내고 현재 일주일 정도 사용하는데 지금은 큰 문제를 보이지 않고 있긴 합니다. 


뽑기 문제 인지 게시판 어디선가 보기에 폭탄돌리기 아니냐는 댓글도 봤지만, 물론 그정도는 아니겠죠. 그런데 이전 공유기조차 없이 제품 구매 하고 문제가 생겼다고 한다면 일주일정도 인터넷도 안되는 답답한 상황을 어떻게 견뎌야 했을지 생각하니 끔찍하기만 합니다. 


N604V는 무선인터넷 문제가 있었고, N104V는 어머니 샵에 설치해 드렸는데 크게 문제가 없어서 인지 어머니께서 딱히 말씀하시는것은 없네요.


요즘에는 거의 모든제품이 문제가 있을때 사후 처리를 깔끔하게 해 주기 때문에 충분히 장점은 있는것 같구요. 조금이나마 저렴하게 공유기 구입하시려는분께는 추천드립니다. 하지만, 급하게 공유기가 문제 되어 구입하시는 분이시라면 혹시라도 저의 경우처럼 문제가 생길 수 있기 때문에 그 점에 대해서는 꼭 인지 하고 구입하셨으면 물품구매에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