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 하나/인물

나의 소중한 친구 - 문지훈

역시나 지훈이 녀석에 대해 소개 한다면 A4 20-30장은 족히 나올듯 하지만 언제나 그렇듯이 간단히...


성명 : 문지훈
나이 : 1977년 생년월일 모름..^^;
전화 : 모름 ㅡ.ㅡ;
주거 : 중국청도
직업 : 아직도 학생
홈페이지 : http://cyworld.nate.com/adammjh


나의 가장 친한 친구중의 한명이자..
대학에서 1학년 1학기 제일 먼저 사귀겐 된 소중한 친구이자 라이벌 이었음..
(사실 라이벌 의식에 대해 느꼈던 적은 없엇는데..인석이 매일 하는 얘기가 나보고 자기의 라이벌 이라나......ㅡㅅㅡ)

현재 결혼후 중국청도에서 와이프와 함께 지내며 공부를 하고 있는것으로 짐작되고.. oops1.gif 어수룩한 말투로 사람들과 꽤나 빠르게 친해지는 독특한 장점을 지니고 있다. 머리가 길었을적에는 사이버 가수 아담....삑사리 아담..아담삑, 어설픈 아담 등으로 불리었었고, 마이크를 잡게되면 노래또한 기가 막힌 녀석이다.




올해 4월 25일날 결혼식을 올렸으며, 내년 여름정도에 나보고 삼촌 된다는 얘기를 해주었다. 결혼식 이후로 신혼여행 다녀온후에 5월중에 마지막으로 한번 봤지만.. 중국에서 현재 복귀하지 않아 얼굴본지 오래 되었다.

역시나 대학1학년때 세븐티 세븐으로서의 여름방학 시작되는 날.. 정말 재미있게 놀던 추억들이 인석과 공유되는 최고의 추억중의 하나였으며, 조만간 오랫만에 얼굴이나 보며 그동안의 못했던 이런저런 얘기들을 함께 나누고 싶다.

와이프인 미선씨의 V포즈는 넘 자연스럽습니다.. uoo.gif
인석 빨랑 돌아와라 술이나 한 잔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