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 하나/일상

다이어리 메모

컴퓨터 정리
  1. mp3, 사진파일, 작성한 문서외에 삭제 정리 할 것
  2. 사용하지 않는 씨디 정리
  3. 잠깐의 음악듣는 시간외에 중국, 일본 방송 테잎 듣기
  4. 단어장 정리, 관심가는것 프린트 -> 다이어리
  5. 디카, 폰카, 특별한 상황 외 컴퓨터는 꺼 놓는다. 음악은 씨디로 듣기..



일본의 독도 망언...

그지 같은넘들.. 엄연한 증거와 반박할수 있는 자료가 널려있지만 역사적으로나 국제법적으로나 자기네 땅 이라고 우기는 의도가 정말로 궁금하다


유비쿼터스..

정말로 영화속 상상만 했던 것들이 현실에 사용되어지고 있으며, 앞으로 사용될 많은 기술을 보고 있노라니 정말로 사람들이 해야할 많은 일들을 기계에게 넘겨 준다는 것이 실감나게 다가온다. 많은 것들이 변하고 있지만 나의 마음속은 언제나 처럼 똑같다.. 이런 나는 과연 잘못된 것인가?


세상에서 가장 행복하고 좋은 날 - 만우절

뉴스에서 나오는 이런저런 사건 사고들을 모두 만우절 거짓말로 생각하자..

음..좋다~!!


역시나 나는 공장장

나를 꾸미는것. 블로그를 글 을 계속 쌓아 가는것. 보다 이것저것 만들고 고치고 창조하는 것을 좋아 한다.
파워가 들어오지 않는 PDA 셀빅xg를 뜯지만, 분해가 잘 안된다..하지만 재미있다...

된장 어디 나사가 짱박혀 있는걸까?


혼자 산책중...

새벽에 아무도 없는 공원..가끔 운동하러 나온 사람들의 모습이 그림자 처럼 지나간다...
날씨가 약간 뿌연것이 맘에 들지 않지만 오랫만에 여유로움을 느끼며 머리속의 많은 것을 가다듬고 있다. 이른 아침에 등교하는 학생을 보니 다시 돌아가고 싶다.


언제나 그렇지만 술 먹은 담날은 몸이 너무 늘어진다. 어제 핸드폰하고 지갑하고 종민이 녀석한테 맡겨놓고 택시잡고 오니라 받아오질 못했는데..아~ 찾으러 가기 귀찮다..
내일 회사에 가면 사무실에 있을것 같아 핸드폰은 필요 없을것 같은데..내일까지 참아봐?


연예인

연예인이 공인? 웃긴다. 사람들이 그들을 사랑하여 그들은 먹고 살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자기들이 뭐라도 된냥 거짓말이나 하고, 사고나치고 반성 할 줄 모른다면 그들을 사랑해준 많은 팬들에게 죄를 짓게 되는 것이다.
방송에 출연 하는 모든 사람들이여.. 너희는 사람들의 관심으로 살아간다는 것을 명심해라..


축구

게임이 끝나 모든 것들은 무마가 된다.(이겼을 경우)
하지만 어떤 게임이던지 잘 못되고 수정할 점이 있지만 많은 사람들은 그런것을 신경쓰질 않는다.

만약 자신의 문제라 생각해도 그럴것인가? 자신의 문제인양 열광하는 응원은 뭐란 말인가?

사람들은 너무 이기적이다.


친한 친구 동민이의 결혼이 얼마 남지 않았다.

벌써 결혼하다니..담주는 사촌누나 결혼, 그 담주는 의용이 녀석 결혼..
ㅌ ㅓ~~~~
다들 결혼하면 누구랑 놀지? 남국, 대형이 녀석은 아직 여친도 없으니 당분간 놀아줄 수 있겠지?
결혼 하면 알아서 잘 살겠지만...결혼식날 뷔페는 상당히 아쉬운 부분이다.. 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