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 하나/일상

2007년 1차 미션 다이어트 스타트

어제 부터 2007년도 첫 번째 미션인 환골탈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80kg의 체중을 줄여 원래는 65kg까지 줄여 볼까 생각 했었지만.. 살 못빼서 안달하는 사람도 아니고 ^^; 평소 근육운동도 겸해서 하기 때문에 70kg정도가 무난한 환골탈태 수준 정도가 되지 않을까 생각하여 피나는(?)절제와 운동으로 지방의 근육화를 실천 하려 합니다.(물만 많이 마시지 않아도 살빼는데 도움이 많이 될듯 한데..)

1차 1월 31일 까지 -6kg 74kg, 2차 2월 28일 까지 -4kg 70kg 목표로 예상 운동을 시작해 볼까 계획중이며... 헬스클럽에서 기본 40분 걷기(출 퇴근시에 1시간 30분을 걸어 다니지만..;;) 집중적으로 복근위주의 운동, 인스턴트 음식과 술을 마시는 회식은 되도록이면 피하는 정도만 지켜준다면 그리 어려운 미션도 아닐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담배 끊는게 어려울까? 다이어트가 어려울까?

한때 제가 다니던 회사에서 직장 동료들과 윗분들에게 물어보던 하나의 문제였었는데..담배는 어쩌다 끊어 보니 그리 어렵지 않게 끊어졌고, 이제는 그 어렵게 생각 하던 두번째 미션까지 실행에 이르게 되었네요.

다이어리에는 매일매일의 체중을 적어 놓는데 결과는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

1차 미션 스타트~! 드갑니다.